신작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2012 이상문학상 작품집 『옥수수와 나』를 구입한 기념으로 김영하 내 책장 한 켠을 장식한 김영하 전집 단체컷을 찍어 보았다. 세어보니 열일곱 권이나 된다. 『랄랄라 하우스』라는 수필집을 통해 그와 처음 만났고, 『검은꽃』을 읽으며 그의 소설에 푹 빠져 닥치는 대로 읽기 시작했다. 

마음에 들었던 작품은 장편소설인『검은꽃』과 『빛의 제국』, 단편소설인 「엘리베이터에 낀 그 남자는 어떻게 되었나」등등.

그나저나 김영하 님 한국 와서 싸인회 하시면 저거 다 바리바리 싸들고 가야 하나? ㅎㅎ
난 왜 한국에 계실 때 팬이 아니었을까. ㅠㅠ 얼른 오셨으면 좋겠다.

저 미니북 두 권을 받기 위하여『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예약판매로 샀다. 짱 귀엽다. 게다가 두 권 다 내가 좋아하는 단편이라 더 마음에 든다.

'LIBRARY > Booklov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비 인문카페에서 산 책 두 권  (0) 2012.07.11
행복한 책 선물  (0) 2012.07.07
세계정치론 3rd / 5th  (2) 2012.03.31
김영하 전집 모음  (2) 2012.03.08
故 이오덕 『우리말 바로 쓰기』  (0) 2011.09.09
서울 국제도서전, 내 품에 안긴 책들  (0) 2010.05.17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cnrrl BlogIcon 감히메 2012.03.11 10:31 신고



    전 고딩때 아랑은왜라는 소설로 첨 만났 소설가님이세요
    그후로 잊혀졌다가
    대학도서관에서 우연히
    엘리베이터에낀그남자는어떻게되었나 발견하고 읽다가 완전반해서
    작가이름 다시 확인하고 아랑은왜를 떠올렸다죠 ㅋㅋㅋㅋㅋ

    그때부터 완전 팬이라는 ㅎㅎ
    최근에 나온것들 빼고는 구판으로 가지고 있어서
    저도 김영하 컬렉션 사고 싶어 죽겠어요
    다시 다 지르게 될듯 ^^

    영하님 책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져요
    멋진 컬렉션 잘보구 갑니다 ^^


    • Favicon of http://nurish.kr BlogIcon 떠돌이소 2012.03.12 15:14 신고

      반갑습니다!
      영하 님 팬을 만나다니 더욱 기분이 좋네요. ^_^
      들러주서서 감사해요~~^.^
      이번주도 행복하게 시작하시길!

+ Recent posts